이브라, 아름다운 가슴 모양 만들어주는 가슴관리 서비스 관리샵 런칭
이브라, 아름다운 가슴 모양 만들어주는 가슴관리 서비스 관리샵 런칭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7.12.2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의료기기 브랜드 '이브라(대표 신현주)'가 가슴관리를 전문적으로 실시하는 관리샵 프로그램을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새롭게 런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미스코리아들이 꾸준히 관리 받는 가슴관리 서비스를 통해 자신감을 갖춘 풍만한 가슴으로 재탄생시키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는 체형 별 맞춤형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브라가 직접 출시한 기능성 화장품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가슴관리가 가능하다.

서비스 종류로는 자신감을 채워주는 A컵 관리, 보다 더 완벽한 가슴으로 키워주는 B컵 관리, 더욱 아름답고 정교한 모습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C컵 관리, 퍼펙트 브레스트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비스 별로 60~70분 가량 진행된다.

A컵 관리는 꽉 찬 볼륨감을 높여주는데 중점을 둔 서비스다. B컵 관리의 경우 리프팅을 통해 완벽한 몸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C컵은 윗가슴 볼륨업과 예쁜 모양을 만들어주는데 중점을 둔다. 퍼펙트 브레스트 솔루션은 물방울 모양의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 아름다운 볼륨업 등의 효과를 나타낸다.

서비스 과정은 사이즈 측정 및 클렌징, 스트레칭, 등 이완테크닉, 이브라 브레스트 크림 도포, 처짐 관리, 피부 탄력 관리, 이브라 특허 의료기기에 의한 가슴 관리 등이 있다.

한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구매 횟수에 따라 이브라 브레스트 앰플 관리 서비스 및 홈케어용 수면 가슴 패치 2장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