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라, 오늘(21일) 위메프 통해 '리퍼데이' 진행
이브라, 오늘(21일) 위메프 통해 '리퍼데이' 진행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03.2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슴관리의료기기 이브라(대표 신현주)가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21일 단하루 '리퍼데이'행사를 갖고 5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퍼 제품이란 반품된 정상품, 혹은 일부 성능과 관련이 없는 흠집 등을 수리한 상품으로 정품보다 싼 가격에 판매된다.위메프는 지난해 3월부터 매달 21일 리퍼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위메프 리퍼데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수차례의 리퍼데이 행사에서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무수술 가슴확대시스템인 ‘이브라 시스템’은 꾸준한 착용만으로도 자연스러운 가슴확대가 가능한 제품으로 2011년 1월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확장용의료용흡입기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이브라는 유방을 세포성장의 적정 압력인 15~30㎜Hg로 자극시켜 유방조직의 세포증가 촉진을 유도, 유방 확대를 꾀하는 구조다. 이를 통해 성형으로 구현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가슴선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식약처 허가를 받아 믿을 수 있으며 분당S대병원 성형외과 허찬영 교수가 이끄는 연구팀을 통해 유방확대효과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임상시험 한 결과 수입 가슴확장의료기기에 비해 가슴 확대 효과가 더 큰 것을 입증 받았다.

이브라 관계자는 “리퍼 상품에 대한 인식이 바뀌며 알뜰 소비를 이어가는 구매 패턴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브라 구매에 대한 금전적 부담감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어느정도 해결책이 된것같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