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다이어트, 3개월만에 성공한 그녀만의 방법은?
홍지민 다이어트, 3개월만에 성공한 그녀만의 방법은?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04.2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홍지민이 세간의 화제다. 홍지민이 ‘핑거루트’ 3개월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다. 홍지민이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을 보면 그의 리즈 시절과 같은 늘씬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드러나 있어 누리꾼들이 이목을 끌었다.

홍지민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핑거루트’ 덕분이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자바인들의 음식에 향신료로 주로 사용해오고 있는 뿌리음식이다. ‘핑거루트’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배우들의 다이어트 소식은 언제나 핫하다. 그런만큼 배우 홍지민뿐만 아니라 다른 여배우들의 관리법도 자연스레 호기심을 돋운다. 몸매 종결자 한고은, 클라라, 김사랑 등이 과거 공개한 다이어트 방법에 눈길이 쏠린다.

불혹의 나이에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한고은은 2014년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몸매 유지 비결에 대해 "다이어트를 한다고 생각하지 않고 생활 속에서 칼로리를 낮추려고 노력한다"고 답했다. 이어 “난 신장이 약간 편이라 몸이 잘 붓는다. 저염식을 하는 게 나한테 좋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자타 공인 날씬 몸매를 지닌 여배우 클라라는 2014년 모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클라라는 "아침과 저녁은 적게 먹고 점심엔 적당량만 먹는다. 저염식 위주로 섭취한다"고 밝혔다. 이어 "6개월 동안 매일 2시간씩 운동했다. 덤벨을 이용한 데드리프트 동작으로 S라인을 관리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