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드림캐쳐, '유 앤 아이' M/V 티저 공개
'컴백 D-1' 드림캐쳐, '유 앤 아이' M/V 티저 공개
  • 한정연 기자
  • 승인 2018.05.0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의 신곡 '유 앤 아이(YOU AND I)'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컴백을 하루 앞둔 드림캐쳐는 지난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재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의 타이틀곡 '유 앤 아이(YOU AND I)'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멤버 시연은 들고 있던 사진을 불태우며 사라지고, 유현은 정체모를 여인의 사진을 찍어주고 있다. 누워있는 유현을 둘러싸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과 그의 눈을 가리고 주문을 외우는 듯한 지유의 모습 등은 미스터리한 악몽 스토리를 암시했다. 
 
또 드림캐쳐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록 사운드에 블랙 가죽 의상을 입고 군무를 자랑하고 있어 이번 신곡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의 끝에는 섬뜩한 미소를 짓는 멤버 시연의 입술이 가까이 잡혀 보는 사람들의 소름을 유발시켰다. 
 
지난 8일 드림캐쳐는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인트로인 '인사이드-아웃사이드(Inside-Outside)'부터 타이틀곡 '유 앤 아이(YOU AND I)', '메이데이(Mayday)', '어느 별', 'Scar(이 더럽고 추한…)' 등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와 미공개 사진이 함께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일렉트로닉 기타의 폭발적인 사운드와 오케스트라 선율, 그리고 멤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마지막 악몽의 시작을 더욱 화려하게 구성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10일 '악몽' 콘셉트를 완성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 음원과 타이틀곡 '유 앤 아이(YOU AND I)'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