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도경완, 둘째 임신 '현재 임신 4개월 차 접어들어'
장윤정-도경완, 둘째 임신 '현재 임신 4개월 차 접어들어'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05.1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장윤정-KBS 아나운서 도경완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장윤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 측은 16일 “장윤정 씨가 둘째를 임신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며 장윤정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장윤정은 이날 오전 MC로 참여하고 있는 KBS 예능 ‘노래가 좋아’ 오프닝 중 임신 소식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장윤정의 상태에 대해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되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윤정은 녹화 당시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이라며 둘째 임신 소감을 직접 밝혔다.

장윤정은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윤정과 도경완은 지난 2013년 결혼식을 올렸고, 이듬해 첫 아들 도연우 군을 얻었다.

다음은 장윤정 소속사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장윤정씨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입니다.

저희 소속 가수 장윤정씨가 둘째를 임신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장윤정씨는 오늘(16일) 오전 MC로 참여하고 있는 KBS 예능 ‘노래가 좋아’ 오프닝 중 해당 사실을 전했습니다.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녹화 당시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입니다"며 둘째 임신 소감을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는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윤정씨가 순산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