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지연, 소속사 대표 윤종신 앞에서 즉석에서 치러진 테스트 결과는? 궁금증 UP!
‘라디오스타’ 이지연, 소속사 대표 윤종신 앞에서 즉석에서 치러진 테스트 결과는? 궁금증 UP!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6.11.22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이지연, 윤종신에게 처음 내비친 트로트 향한 활활 불타오르는 열정!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이지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 데뷔 욕심을 고백했다. 이와 더불어 그는 애주가 서장훈도 놀라게 한 술 사랑과 자신만의 폭탄주 제조법까지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23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4대 보험은 끝났다 구직자들’ 특집으로 김현욱-이지연-한석준-조우종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지연은 처음으로 트로트 가수를 향한 욕심을 드러냈다. 그는 아나운서들의 프리 전향과 관련해 토크가 이어지자 “(프리로) 여자 아나운서 하나만 더 나오면 바로 트로트 앨범이야~”라고 말하는 등 지속적으로 트로트 가수를 향한 열정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이지연은 트로트 가수로의 욕심을 내비친 뒤 소속사 사장인 윤종신 앞에서 즉석에서 트로트 실력 검증을 위한 테스트를 실시한다. 그가 과연 트로트 가수가 될 수 있을지 테스트 결과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이지연은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서장훈도 놀라게 한 술 사랑을 공개한다. 그는 상상을 초월하는 자신만의 폭탄주 제조법을 공개할 예정인데, ‘회식의 신’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의 애주가인 그의 폭탄주 제조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이지연의 트로트 가수 데뷔 욕심과 술 사랑은 오는 23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4대 보험은 끝났다 구직자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