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팔콘 화보 속 카리스마 뽐내
블랙핑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팔콘 화보 속 카리스마 뽐내
  • 이광우 기자
  • 승인 2018.09.06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링 아이콘으로 패션업계를 뒤 흔들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 4명의 멤버 모습 화보에 담아

 

[스타인뉴스 이광우 기자] 블랙핑크 4명의 멤버가 모두 모였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새롭게 출시한 팔콘(FALCON)스니커즈와 함께한 걸그룹 블랙핑크의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명품, 스트리트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스타일링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는 블랙핑크의 멤버들은 자유롭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뽐내며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

블랙핑크는 화보 속에서 90년대의 감성을 토대로 획기적인 디자인과 실루엣 그리고 신선한 컬러 조합으로 만들어진 팔콘 스니커즈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는 레트로 스타일의 삼선 스웨트 셔츠와 보이시한 진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개성이 넘치는 룩을 선보였다.

한편 팔콘 스니커즈는 약 20년만에 ‘혁신’이라는 주요 가치를 계승한 채 그레이, 핑크, 블랙 그리고 블루 컬러라는 한층 신선한 조합으로 진화해 출시 되었다. 글로벌 캠페인은 ‘스타일 아이콘’, ‘성공한 사업가’ 등의 수식어와 함께 전세계로 영향력을 표출하고 있는 카일리 제너(Kylie Jenner)와 함께해 눈길을 끈다. 클래식 메쉬와 스웨이드 소재는 물론 고무 소재의 미드솔은 팔콘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발 앞쪽과 뒤꿈치 부분의 대비되는 컬러는 90년대의 노스텔지아와 현대의 모던 에너지를 이어주는 듯한 역할을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