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스타 모델 정윤 청순+각선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SNS스타 모델 정윤 청순+각선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 박규범 기자
  • 승인 2018.09.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SNS상에서 핫스타로 인기를 받고 있는 모델 정윤이 화보를 공개했다.

SNS스타 정윤은 최근 패션온라인매거진 에디케이(ADDY K)와 진행한 화보촬영에서 청순미와 섹시미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생애 첫 화보촬영에도 불구하고 정윤은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매력적인 포즈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순백의 화이트 톤 배경이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내는 화보컷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매력적인 포즈와 각선미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빈틈없는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또한 소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그의 순수한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모델 정윤는 개인 SNS(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30만명에 달한다. SNS(인스타그램) 에서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 등 주가를 올리며 방송, 광고 시장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모델 정윤의 미공개 화보는 에디케이 웹사이트(www.addyk.co.kr) 와 에디케이 SNS 공식채널 에서 볼수 있다. 또 정윤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는 유튜브, 네이버TV에 개설된 에디케이tv 공식채널에서 영상으로 만나 볼수 있다.

사진제공=<에디케이(ADDYK)>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