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미경,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발탁! 변치않는 고품격 미모
양미경,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발탁! 변치않는 고품격 미모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10.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양미경이 건강기능식품의 모델로발탁되며 변함없는 고품격 미모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그는 최근 (주)굿헬스케어코리아의 신규 론칭 브랜드인 'HEALTH RX  국민비타민D' 모델로 낙점돼 광고 촬영을마쳤다.

광고 이미지에서 그는 특유의 온화한 미소에 단정한 블라우스,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미를 강조했다.

업체 측은 "브랜드 이름인 '국민비타민D'에 걸맞게, 전세대의 사랑을 받는 양미경 씨가 모델을 맡게 돼 너무나 만족스럽다.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9명이비타민D가 부족한 상황이라고 하는데 비타민D 홍보대사로서의 역할도 잘 해주리라 믿는다"라고 밝혔다.

양미경씨가 모델로 선정된 'HEALTH RX 국민비타민D'는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10월 1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편 양미경은 올 상반기 종영상 TV조선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에서대비 심씨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바 있다. 또 인덕대학교 교수 겸 '양미경이 우리가 무지개처럼'이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기와방송 생활 외에, 카톨릭신자로서 故김수환 추기경의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설립된 한마음한몸 운동본부 홍보대사및 각종 봉사 및 기부 활동에 나서는등 국민배우로서 귀감이 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