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안 성추행 혐의, 소속사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끼쳐 죄송"
정유안 성추행 혐의, 소속사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끼쳐 죄송"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9.01.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배유 정유안 측이 성추행 혐의 논란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10일 한 매체는 "정유안은 최근 한 술자리에서 여성을 상대로 술에 취해 무리한 요구를 하다 피해 여성의 신고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정유안의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어 "소속사 측이 본인에게 확인한 바, 정유안 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다. 현재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여부를 파악 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정유안 본인 역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의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협의 중에 있으나, 현재로서는 정해진 바 없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정확한 사건의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이런 일로 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한편, 1999년생인 정유안은 지난해 MBC ‘이리와 안아줘’,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등에 출연한 신인 배우로,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에서 하정우 아역을 맡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SNS 등은 현재 비공개로 전환됐다.

아래는 소속사의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VAST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보도된 배우 정유안 과 관련된 당사의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소속사 측이 본인에게 확인한 바, 정유안 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습니다.

현재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여부를 파악 중에 있습니다.

정유안 본인 역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의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협의 중에 있으나, 현재로서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

또한, 정확한 사건의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이런 일로 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