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HALA HALA' 퍼포먼스 영상 공개...파워풀한 퍼포먼스 '눈길'
에이티즈, 'HALA HALA' 퍼포먼스 영상 공개...파워풀한 퍼포먼스 '눈길'
  • 한정연 기자
  • 승인 2019.01.10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물오른 퍼포먼스로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에이티즈는 지난 9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REASURE EP.2 : Zero To One’(트레저 EP.2 : 제로 투 원)의 수록곡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할라 할라 하츠 어웨이큰, 리브 얼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티즈는 파워풀하고 동선이 돋보이는 안무를 중점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특히 블랙 의상으로 강조한 남성미와 카리스마가 음악과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도 사로잡고 있다. 

또 에이티즈만의 완벽한 칼군무와 감각적인 영상미는 퍼포먼스돌의 면모까지 보여주고 있다. 

컴백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에이티즈는 ‘TREASURE EP.2 : Zero To One’으로 이전과 다른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에이티즈의 ‘TREASURE EP.2 : Zero To One’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