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방송 재개, 다시 외치는 "1박~2일!"
1박 2일 방송 재개, 다시 외치는 "1박~2일!"
  • 김학철 기자
  • 승인 2019.08.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정준영의 ‘몰카’ 성추문에 이어 차태현, 김준호의 내기 골프 논란까지 이어지며 제작을 잠정 중단했던 ‘1박 2일’이 시즌4로 돌아온다.

29일 KBS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KBS는 오랜 논의 끝에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1박2일 시즌4’ 기획에 착수하기로 결정했다”고 ‘1박 2일’의 방송 재개 확정 사실을 밝혔다.

이어 “초심으로 돌아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예능 부활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프로그램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마음가짐을 다졌다.

다만 방송 시작일과 출연진 등 새 시즌과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바 없으며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말씀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최근 방송 재개를 확정 지은 ‘ 1박 2일’이 방글이 PD를 중심으로 팀을 꾸리고 있으며 올해 늦가을에서 초겨울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KBS 측 관계자는 본지에 “방글이 PD의 연출 합류 등과 관련한 사안 역시 아직까진 미정”이라고 말을 아꼈다.

다음은 KBS 측의 공식입장 전문

시청자 여러분께 말씀 드립니다.

KBS는 오랜 논의 끝에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1박2일 시즌4’ 기획에 착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예능 부활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프로그램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방송 시작일과 출연진 등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정해진 바 없으며 향후 결정 되는대로 다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