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마마무, 새 정규 캐릭터 포스터…4인4색 매력
'컴백 D-2' 마마무, 새 정규 캐릭터 포스터…4인4색 매력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9.11.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RBW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마마무가 컴백을 앞두고 새 정규앨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마무 측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의 콘셉트인 평행우주를 총망라한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각기 다른 평행우주 속 16 빛깔 마마무 멤버들의 다양한 삶이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깊은 의미를 드러내며 방대한 세계관의 완성을 알렸다.

앞서 마마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로 멤버별 상징 컬러와 계절을 활용해 색다른 볼거리를 안겼다면, 이번에는 '평행우주' 세계관을 앞세운 견고한 스토리텔링으로 눈길을 끈다.

마마무의 새 앨범명 '리얼리티 인 블랙'은 'Bless Life And Carry Knowledge'의 약자로, '삶을 축복하고 지식은 전한다'는 뜻처럼 어떤 직업, 어떤 모습의 삶일지라도 모두 축복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는 타인의 시선에 의식하지 않는 삶, 내가 가장 나다울 수 있는 삶을 이야기하는 타이틀곡 'HIP'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맞닿아있으며, 마마무만의 당당하고 당찬 매력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또한 "만약 마마무가 아니라면?"이라는 질문으로부터 시작된 마마무 '멀티버스(Multi+Universe)'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로 각기 다른 우주, 각기 다른 삶을 살고 있지만 결국 다시 만날 수밖에 없는 마마무의 운명을 강조하며, 어느 곳에 있어도 본인이 마음먹기에 따라 그 애티튜드는 힙하고 멋있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힙'(HIP)은 누군가를 의식해서가 아닌 온전히 자신을 사랑할 때에야 멋있을 수 있으며, 지금까지 마마무가 추구해오던 당당함과 자신감을 토대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꾸밀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