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결혼, 그녀가 밝힌 신랑 장점은?
한다감 결혼, 그녀가 밝힌 신랑 장점은?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1.0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한다감이 결혼 소감을 전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 76층에서는 한다감의 결혼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눈부신 드레스 차림의 한다감은 “결혼한다고 해서 크게 달라질 것은 없는 것 같다. 하던 일도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결혼은 또 다른 길이기에 예쁜 가정을 꾸리겠다. 일은 따로 열심히 할 계획이다. 어깨가 무겁고 책임감이 따르겠지만, 두 가지 길을 열심히 걸어가 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다감은 신랑에 대해서는 “원래 알던 지인이다. 교제한 지 1년을 조금 넘겼다. 신랑 장점은 대화가 잘 통한다. 내 단점을 많이 보완해줄 수 있는 사람이다. 마음이 굉장히 따뜻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늘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았다. 괜찮은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다가 지금 내 옆에 있는 남자를 만났다. 좋은 사람이 있을 때 좋은 인연을 맺는 게 좋을 것 같았다. 그 사람 뒤에 후광이 났는데, 놓치고 싶지 않았다”라고 털어놨다.

또 이날 한다감은 2세 계획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한다감은 “지금 드라마를 촬영 중이라 아직은 2세 계획이 없다. 천천히 생각해 볼 생각이다. 신혼여행 또한 드라마 촬영 중이라 역시 결정된 게 없다. 드라마 끝나고 가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