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삼둥이 근황, 대한 민국 만세...잘 컸네~
송일국 삼둥이 근황, 대한 민국 만세...잘 컸네~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03.16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배우 송일국이 삼둥이 아들들인 대한 민국 만세의 9살 생일 근황을 공개했다. 폭풍성장한 아이들의 모습이 여전히 사랑스러우면서도 늠름하다.

16일 송일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삼둥이들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오늘(16일) 생일을 맞이한 삼둥이들에게 축하 인사를 건네며 "대한 민국 만세 태어나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주고 무엇보다 지금처럼 셋이 우애 있게 지내다오"라는 글을 남겼다.

송일국이 공개한 사진에는 그 사이에 부쩍 자란 삼둥이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한 민국 만세는 나란히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가하면 손을 맞잡은 채 환하게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는 모습. 깜짝 놀랄 만큼 확연히 성장한 아이들의 근황이 반가우면서도 놀라움을 자아낸다.

대한 민국 만세는 지난 2014년부터 2015년까지 약 1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KBS2 예능 프로그램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어린 아기들이었던 삼둥이들은 매 회 사랑스러움을 담당하며 전 국민이 사랑하는 아이들로 거듭났다. 이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 뒤에도 꾸준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특히 아빠 송일국이 간혹 자신의 SNS에 삼둥이들의 근황 사진을 올릴 때마다 아이들을 향한 관심은 폭발적이었다.

간혹 사진으로 전해지는 삼둥이들의 모습은 볼 때마다 폭풍성장한 모습이었다. 얼굴은 아기 시절 모습 그대로이지만 훌쩍 자란 키와 제법 늠름해진 체격은 초등학생 그 자체였다.

대한 민국 만세는 오늘 9살 생일을 맞이했고 송일국은 그런 아이들에게 축하를 건네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팬들의 축하 역시 계속되고 있다.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으로 많은 팬들을 미소 짓게 했던 대한 민국 만세의 9살 생일. 아이들이 건강하고 우애 좋게, 지금처럼만 성장해주기를 바라는 목소리가 높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