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훈오륜교회, 이성경 박신혜 예배소개 영상에 출연
영훈오륜교회, 이성경 박신혜 예배소개 영상에 출연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03.2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배우 이성경과 박신혜의 예배 영상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다니는 영훈오륜교회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영훈오륜교회 측은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성경의 영상 특별 기도회 특송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성경은 “할렐루야 배우 이성경 장로입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사랑하고 찬양합니다”라고 인사한 뒤 찬송가를 열창했다.

또 영상 특별 기도회 홍보영상에도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요즘 성전에 모여서 뜨겁게 하나님을 자유롭게 찬양하고 예배할 수 있었던 그때가 얼마나 축복이었는지 새삼 깨닫게 되는 것 같다”며 “영상을 통해서도 예배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굳건한 기독교 신자임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훈오륜교회 유튜브 채널에는 이성경뿐만 아니라 배우 박신혜의 홍보영상도 함께 올려져있어 시선을 끌었다.

박신혜는 “영상특별기도회는 코로나19로 고통받는 모두를 위한 연합기도회이다. 3월 6일부터 21일간 각자 자리에서 인터넷 영상으로 참여하는 기도회”라며 “비록 영상이지만 함께 마음을 모아 예배할 때이다. 얼마 남지 않은 영상특별기도회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최근 정부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오는 4월 5일까지 종교 유흥 체육 등 시설 운영 중단을 권고했다. 이에 영훈오륜교회 역시 온라인 예배를 진행하며, 이를 홍보하기 위해 이성경, 박신혜가 나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