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 27주 임신 발표 태명은 "반디"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 27주 임신 발표 태명은 "반디"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3.23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moongom119
/인스타그램 @moongom119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사실을 밝혔다.

 지난 22일 문현아의 인스타그램에는 영상과 함께 "안녕하세요. 반디를 소개합니다. 이렇게 이야기한다는 것은 대단한 용기가 필요한 일이였네요. I have two hearts in me. Omg I'm gonna be a MOTHER!!" 이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태아가 발을 까닥거리는 모습이 담겨 6월에 만나자는 글로 마무리되었다. 이어 문현아는 #27주 #Bandi #반딧불 #윤축복기다려라 와 같은 해시를 사용해 아이에 대한 애정을 듬뿍 담아냈다.

 이에 많은 팬들은 "진심으로 축하해요.", "언니 닮은 멋있는 아가 얼른 보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같이 나인뮤지스로 활동을 했던 이유애린 역시 "태어난 반디는 엄마가 문이였다.. 얼마나 좋을까요"라며 댓글을 남겼다. 

 그리고 오늘 23일 문현아는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어 "처음으로 걱정이 아닌 설렘으로 가득했던 하루였어요. 어려운 시국이지만 작게나마 기쁜 소식으로 전해졌길 바라며, 하루 속히 전세계적으로 힘든 시기가 종식되길 희망합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도 덧붙였다.

 문현아는 2007년 모델로 데뷔해 2010년부터 2016년까지 나인뮤지스로 활동을 했다. 그리고 2017년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