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미뤄졌던 솔로곡 'Happy' 발매 암시? 인스타그램 스토리 화제
태연, 미뤄졌던 솔로곡 'Happy' 발매 암시? 인스타그램 스토리 화제
  • 황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3.25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 제공 = 태연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오늘(25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Happy 랄랄라 Happy 랄랄라 Happy 랄랄라 Happy Happy Happy"가 적힌 노트를 공개했다.

'Happy'는 지난 9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었던 태연의 신곡 제목이다.

앞서 태연은 앨범 발매 당일 갑작스러운 부친상으로, 신곡 공개를 비롯한 모든 스케줄을 연기했으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향후 음원 발매 일정과 관련해 재공지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팬들은 태연에게 끝없는 응원과 애정을 보내며 컴백을 기다리고 있다.

이에 태연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듯 오늘(25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신곡 제목 'Happy'가 담긴 손글씨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일부에서는 "태연이 곧 다시 컴백할 것", "음원 발매 일정 재개?"라는 추측이 오가고 있다. 

특히, 음악팬들뿐만 아니라 '음원퀸' 태연의 소식에 가요계도 추후 공지될 앨범 발매 일정에 주목하고 있다. 

한편 태연의 신곡 ‘Happy’는 올드스쿨 두왑과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알앤비 팝 장르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속의 설렘과 행복을 가사로 표현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