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어트 펭TV' 펭수, 트와이스 만난다... 4월 中 방영 예정
'자이어트 펭TV' 펭수, 트와이스 만난다... 4월 中 방영 예정
  • 박태형 인턴기자
  • 승인 2020.03.26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골든디스크 어워즈' 이후 두 번째 만남
펭수, 평소 남다른 노래와 춤 실력 자랑... 활약 기대
지난 1월 골든디스크에서 만난 펭수와 트와이스, 트와이스 SNS

[스타인뉴스 박태형 인턴기자] 대세 펭수와 인기 그룹 트와이스,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26일 스포티비뉴스 및 동아닷컴의 취재에 따르면 펭수는 트와이스와 함께 EBS '자이언트 펭TV' 촬영을 진행했다는 소식이다.

EBS '자이언트 펭TV' 측이 "최근 펭수가 JYP엔터테인먼트 사옥을 방문해 JYP 연습생 생활을 체험했다. 이 과정에서 트와이스를 만나 함께 촬영을 했다"고 밝힌 내용 역시 덧붙였다. 이어 향후 다른 기획사 연습생 생활도 체험할 예정이냐는 질문에는 "현재로썬 특별히 드릴 말씀이 없다"고 전했다.

EBS의 연습생에서 최근 대세 스타가 된 펭수가 트와이스, 2PM, ITZY(있지) 등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킨 JYP 연습생을 경험하는 체험기로 구성될 전망이다. 평소 남다른 노래와 춤 실력을 자랑해 온 펭수가 JYP에서 '글로벌 연습생'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펭수와 트와이스는 지난 1월에 열린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만나 함께 찍은 다정한 인증샷(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재회를 통해 어떤 특급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펭수와 트와이스의 만남은 오는 4월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