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키썸 흑역사 대잔치" 손발이 오그라드는 과거영상 리액션
"래퍼 키썸 흑역사 대잔치" 손발이 오그라드는 과거영상 리액션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4.1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래퍼 키썸은 어제 저녁 개인 유튜브 채널인 '키썸띵 Kisumthink'에 자신의 흑역사 영상들을 시청하면서 리액션을 보여주는 동영상을 게시했다.

키썸은 "제가 오늘 가져온 컨텐츠는 바로 흑역사 리액션 입니다. 진짜 제가 옛날 영상들 잘 안보거든요 부끄러워서, 근데 지금 여기 옛날 영상이 너무 많아서 무섭네요"라고 말하며 영상 초반 운을 뗐다.

과거 영상들은 데뷔 초반 활동했던 'Like it' 영상부터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당시 영상, '경기도의 딸'이라고 불리며 게임을 했던 시절의 영상까지 다양한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키썸은 과거 흑역사 영상들을 다 본 뒤 "어쩐지 오늘 뭐 하는지 아무도 얘기를 안해 주더라고, 그리고 왔더니 갑자기 흑역사를 본대"라며 억울한 심정을 내비쳤다. 또 "설마설마 했던 영상들이 죄다 나왔는데 그래도 쇼미 더 머니영상은 없어서 다행이네"라는 말도 덧붙였다.

 

한편 최근 키썸은 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던 중 4월 3일, 2주 전 [더쇼]에 함께 출현한 '에버글로우'의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방송 관계자로부터 전해 듣고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해 코로나 검사를 받은적이 있다.

현재 키썸은 음성 결과가 나온 상태이며 2주간 자가격리에 있다. 그리고 키썸은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이 씩씩하게 건강하다는 안부를 전한 바 있다.

키썸 인스타 전문

['여러분 너무 걱정 하지마세요! 저는 건강합니다 안전하게 자가격리후에 돌아오겠습니다!!! 여러분도 항상 마스크쓰시고 집에 돌아오셔서 꼭 씻고 손 소독제 바르세요 다같이 이겨냅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