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 ‘부부의 세계’ 종영 소감, “더욱 성장하고 믿음을 드리는 배우가 될 것”
배우 한소희 ‘부부의 세계’ 종영 소감, “더욱 성장하고 믿음을 드리는 배우가 될 것”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5.17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배우 한소희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종영 소감을 전하였다.

한소희는 17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부부의세계를 사랑해주셔서감사합니다. 선배님들과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고생해주신 모든 스텝분들과 끝까지 함께해주신 소중한 시청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행복하게 마지막화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 “항상 제 자신이 부족한것을 너무 잘 알고있기 때문에 응원해주셨던 모든 말들이 저에게는 한걸음 더 나아갈수있는 힘이 되었습니다.”

“주신 관심과 사랑에 부끄럽지 않도록 더욱더 성장하고 믿음을 드리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더 빛이났던 부부의세계였습니다!"

"같이 울고 웃고했던 시간들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거제했다.

한소희는 JTBC '부부의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았으며, ‘부부의 세계’는 최종화 때 28.4%의 엄청난 시청률을 자랑하며 막을 내렸다.

한소희는 이번 ‘부부의 세계’ 작품을 통해 ‘대세 배우’로 활약하였다.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머무르는 등과 같은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화장품, 헤어, 의류, 음료 등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