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쟈니스 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아일랜드 TV’ 한국인도 무료 가입 가능!
日쟈니스 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아일랜드 TV’ 한국인도 무료 가입 가능!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5.18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쟈니스 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아일랜드TV' 메인 화면
쟈니스 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아일랜드TV' 메인 화면

[스타인뉴스 강서희 인턴기자] ‘ISLAND TV(아일랜드 TV)’는 쟈니스 사무소의 쟈니스 주니어들의 공식 엔터테인먼트 사이트로, 쟈니스 주니어들과 관련된 정보와 소식을 알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쟈니스 주니어들의 프로필 총망라,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하거나 아티스트 팔로우 및 동영상 즐겨찾기 서비스 등이 있다.

쟈니스 사무소는 보수적이고 해외 팬들은 팬활동이 다소 어려운걸로 유명하지만, 홈페이지 ‘아일랜드TV’는 국내외 모든 팬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회원가입 시 메일 기입이 필수인데, 국내 포털사이트의 메일 주소를 사용해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개인 정보 입력란에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지정해야 해야 한다. 회원가입 완료 이후 로그인하면 메인 홈페이지에 선택한 아티스트의 얼굴이 등장한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한 번 바꾸면 180일간 변경이 불가하여,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홈페이지 왼쪽 하단에 한국어 번역 기능이 있어, 일본어를 전혀 몰라도 홈페이지 이용이 어렵지 않다.

아일랜드TV에는 각 쟈니스 주니어 그룹의 ‘Wash Your Hands’ 영상 등 단체 영상과 멤버 별 팬 서비스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