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단과 구승준이 다시 만났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스틸컷 공개!
서단과 구승준이 다시 만났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스틸컷 공개!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5.23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주인공 송승헌과 서지혜, 그리고 김정현이 평범치 않은 첫 대면을 가진다.

출처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스틸컷
출처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스틸컷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박봉섭)은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드라마이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 이영동(김정현 분)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서로 투닥대느 서지혜와 김정현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서늘한 눈빛의 서지혜와 그녀의 등장을 예상 못했다는 듯 긴장한 김정현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이들의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한 송승헌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첫 회에 특별출연하는 김정현은 서지혜와 장기 연애에 접어든 현실 연인 케미를 선보인다고 밝혔으며, 두 사람은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이뤄지지 못한 러브스토리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25일 오후 930분에 첫 방송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