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코로나19 속 '침입자' 개봉 감격…영화로 공감대 형성하길"
김무열 "코로나19 속 '침입자' 개봉 감격…영화로 공감대 형성하길"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05.2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배우 김무열이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침입자’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영화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2020.5.27/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김무열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속 '침입자'를 개봉하는 소감을 밝혔다.

김무열은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침입자'(감독 손원평) 언론시사회에서 "감격스럽더라"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언론시사회에서) 한 좌석씩 떨어져 앉는 모습이 인상깊었다"며 "저희가 영화를 만든 건 이야기를 나누고자 함이다. 물리적 거리는 벌어졌지만 이야기를 통해 공감대가 형성됐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방역 최전선에서 애써주시고 국민 여러분들도 자기 자리에서 싸우고 계신데 저희 또한 저희 일터 삶을 지키기 위해 싸워나갈 것이고 관객 분들 한분이라도 극장에 오신다면 최고의 작품, 좋은 이야기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오는 6월4일 개봉.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