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이번 신곡 ‘ FANTASIA'로 ‘더쇼’에서 1위
몬스타엑스 이번 신곡 ‘ FANTASIA'로 ‘더쇼’에서 1위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6.03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쇼 캡쳐
더쇼 캡쳐
더쇼 캡쳐
더쇼 캡쳐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몬스타엑스가 ‘더쇼’에서 1위의 주인공이 되었다.

2일(오늘) SBS MTV '더쇼'의 1위 후보로 몬스타엑스의 '판타지아(FANTASIA)',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박지훈의 '윙(Wing)'이 올랐었다.

몬스타엑스는 1위 소감으로 셔누는 “일단 너무 감사드리고, 요즘 몬베베(몬스타엑스 팬)분들을 못 보고 있는데 이렇게나마 선물을 줄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고 감사하다고 생각한다.”전했다.

또 한 민혁은 "실제로 봤으면 울고 있는 몬베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함께 하지 못해 아쉽고 빠른 시일 내 함께했으면 좋겠다. 너무너무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몬스타엑스의 1위 앵콜 무대로 랩과 노래 파트를 바꾸어 부르며 무대를 꾸며주었다.

몬스타엑스의 신곡은 매일 자신과의 전쟁을 치르고 있는 그들의 삶과 같은 이번 앨범을 통해 다시 기록해 나갈 신세계가 담겨져 있다.

또 한 타이틀곡 'FANTASIA'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가 그대로 전달된다. 에스닉한 멜로디,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가 타이트한 리듬과 어우러져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원위, 박지훈, 몬스타엑스, 2Z, 레드스퀘어, UNVS, 시크릿넘버, 다크비, 서제이, 우아, 온리원오브, 이예준, 정다경,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민지, 류수정, 유빈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