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싫어하는 걸 알아내는데 5년걸렸다는 김재우 "팬들 아직 잘 모르시는것 같은데요?"
아내가 싫어하는 걸 알아내는데 5년걸렸다는 김재우 "팬들 아직 잘 모르시는것 같은데요?"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6.03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개그맨 김재우가 아내 조유리씨와의 일상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했다. 이날 김재우는 아내 조유리씨의 사진과 함께 다음과 같은 글을 같이 게시하며 결혼7년차 임에도 불구하고 부부사이가 매우 가깝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내가 뭘 좋아하는지 알아내는건 5개월 이면 충분했지만 뭘 정말 싫어하는지 알아내는건 5년이 넘게 걸렸어요..어쩌면..서로가 좋아하는걸 해주것 보다 싫어하는 행동을 하지않은게 더 현명한 부부생활 일지도 모르지만 아내의 뱃살을 “통통통” 두드리는건 세상이 제게 허락한 유일한 마약이에요.."

그런데 이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이 사진 올리는걸 싫어하실것같은데..아직 못깨닫..", "뭘 싫어하시는지 아직 모르시는 거 같은데....", "이사진 올리셔도 되는거예요....?"와 같이 모두 김재우를 걱정해주는 댓글을 달았다. 또한 진격의 거인 같다, 고현정인가? 하는 반응에는 "조심해주세요 제 아내는 저만 약올릴수 있습니니다"라고 직접 답변해 웃음을 주었다.

개그맨 김재우는 2013년 기업체 행사로 방문했던 행사지에서 만난 일반인 조유리씨와 결혼했다. 김재우는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아내에 대한 이야기가 대부분이라 연예계에 팔불출로 유명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