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candy’로 ‘쇼챔피언’에서 출연 없이 1위, ‘candy’로는 첫 1위
백현 ‘candy’로 ‘쇼챔피언’에서 출연 없이 1위, ‘candy’로는 첫 1위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6.03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챔피언 캡처
쇼챔피언 캡처
쇼챔피언 캡처
쇼챔피언 캡처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3일(오늘)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엑소 백현이 출연 없이 이번 주 챔피언송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날 TOP5로는 아이유의 ‘에잇’,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Can't You See Me?)’, NCT127의 ‘Punch’, 몬스타엑스의 ‘판타지아(FANTASIA)’,백현의 ‘candy’가 후보로 올랐었다.

백현은 영상을 통해 1위 소감으로 “쇼팸피언에서 받은 이 상이 ‘candy’ 첫 1위이기 때문에 기분이 좋다. 이 상을 받게 해준 우리 엑소엘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릴테니 많이많이 사랑해주시고 우리 함께 했으면 좋겠다.”며 팬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백현의 타이틀 곡 ‘Candy'는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 위로 물결치듯 전개되는 트렌디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퓨처리스틱 R&B 곡으로, 가사에는 백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여러 가지 맛의 캔디에 비유해 위트 있게 풀어냈다.

이번 앨범은 백현이 작년 7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타이틀 곡 ‘Candy'를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R&B 장르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어, 백현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트렌디한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히트 메이커 Kenzie, 인기 작곡가 DEEZ, 미국 유명 프로듀서 Mike Daley, 최정상 프로듀싱팀 Stereotypes, 세계적인 프로듀서 OMEGA, 싱어송라이터 Colde 등 국내외 뮤지션들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챔피언'에는 몬스타엑스, 박지훈, 원위, OnlyOneOf, 유빈, TOMORROW X TOGETHER, 류수정, 공민지, 이예준, 우아!, 기동대, SECRET NUMBER(시크릿넘버), UNVS, 다크비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