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단발 변신, SNS "단발 back to black. 오빠나어떰?"
이상화 단발 변신, SNS "단발 back to black. 오빠나어떰?"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06.2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의 아내인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상화가 단발머리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상화는 20일 자신의 SNS에 '단발 back to black. 오빠나어떰?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검은색으로 염색하고 머리를 단발로 짧게 자른 이상화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시원한 블랙 민소매 의상으로 섹시한 매력까지 더했다.

'예쁘다", "잘 어울린다", "러블리" 등의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가수 신지는 "오빠는 아니지만 이쁘다"는 댓글을 남기기도. 남편 강남은 "이뽀뽀"라는 달달한 답변을 했다.

이상화는 SNS를 통해 강남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지난 달에는 SNS에 " !! 마이히어로"란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상화는 고질적인 왼쪽 무릎과 오른쪽 종아리 부상 등과 싸우면서 안방에서 열리는 올림픽 무대에서 국민들에게 기쁨을 안겨줬던 빙속여제. 2018 평창겨울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에서 은메달을 따낸 이후 1년 3개월만인 지난 해 5월 은퇴식을 가졌다.

그리고 지난 2019년 10월 가수 강남과 결혼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KBS2 '개는 훌륭하다' 등에 동반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남은 지난 달 이상화가 소속돼 있는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