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윤종신' 6월호 '그래도 SUMMER', 오늘 발매…낭만적 시티팝
'월간 윤종신' 6월호 '그래도 SUMMER', 오늘 발매…낭만적 시티팝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0.06.30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미스틱스토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윤종신이 시티팝 '그래도 SUMMER'를 발표한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표되는 '월간 윤종신' 6월호 '그래도 SUMMER'는 마스크와 함께 하는 답답한 올여름이지만, 그럼에도 이 노래를 들으며 시원한 여름을 떠올리길 희망하며 만든 노래다.

윤종신은 "여러분에게 잠시나마 여름의 설렘을 돌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만들었다"며 "마음대로 떠날 수 있었던 불과 얼마 전의 여름을 추억하면서, 그리고 견딘 만큼 더 커다란 기쁨으로 돌아올 다음의 여름을 기대하면서 이 노래를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래도 SUMMER’는 여름을 환영하고 여름을 예찬하는 윤종신표 시티팝으로, 그가 이번 여름 동안 선보일 시티팝 시리즈의 첫 곡이다.

윤종신은 "'그래도 SUMMER'가 가까운 곳이라도 조용히 다녀오려는 분들에게는 '웜업'이, 다음을 기약하시는 분들에게는 고난 속의 '단잠'이 되어드리면 좋겠다"며 "우리가 아무리 힘들어도 자기만의 '멋'을 잃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우리는 전무후무한 시기를 지나고 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애환만 안고 살아갈 수는 없는 것이지 않나"라며 "일부러 노력해서라도 낭만을 잃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매년 다양한 여름 노래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만든 윤종신의 새 여름 노래 '그래도 SUMMER'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