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로시, ‘편의점 샛별이’ 네 번째 OST 참여
가수 로시, ‘편의점 샛별이’ 네 번째 OST 참여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7.0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가수 로시가 ‘편의점 샛별이’ OST에 참여했다.

편의점 샛별이 OST Part.4 ‘잠이 오지 않는 밤에'는 오늘 이 지친 하루를 온전히 품어줄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새벽빛처럼 은은하고 부드러운 무드의 피아노와 기타의 연주 위에 독백처럼 흐르는 목소리를 조화롭게 담아내었다.

뷰티 인사이드,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등 수많은 히트 OST를 탄생시킨 ‘신예 OST 퀸', 그리고 신승훈의 유일한 제자 ‘로시(Rothy)'의 귓가에 속삭이듯 노래하는 따뜻한 목소리와 섬세한 표현력이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프로듀싱팀 모쿠슈라(Mokulsha)와 함께 그리움에 깊어지는 밤을 위로한다.

로시는 2017년 싱글 앨범 'Stars'를 통해 본격 데뷔했으며 '술래', '버닝', '다 핀 꽃', 'BEE' 등의 로시만의 독특한 음색이 담긴 곡으로 활동하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기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이다.

‘편의점 샛별이’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8.7%(2부, 닐슨코리아 기준)를 나타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9.8%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와 토요 미니시리즈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로시의 '편의점 샛별이' 네 번째 OST '잠이 오지 않는 밤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