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허리와 무릎 통증으로 인해 당분간 휴식 및 치료 전념
SF9 로운, 허리와 무릎 통증으로 인해 당분간 휴식 및 치료 전념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7.16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FNC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FNC 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그룹 SF9 멤버 로운이 허리와 무릎 통증으로 인해 활동을 조정하게 됐다. 

 오늘 16일 오후 SF9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SF9 공식 팬카페를 통해 로운의 통증 호소에 대한 입장문을 밝혔다.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SF9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멤버 로운과 관련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라며 "15일 밤 SF9 단체 일정 소화 중, 로운이 허리와 무릎 통증을 호소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7월 16일 아침 병원 내원 후 정밀검사 결과, 현재 안무를 비롯한 격한 움직임을 지양해야 하며, 무리해서 몸을 사용하게 될 시에는 몸 상태가 더 악화된다는 의사 소견을 전달받았다"라며 설명했다.

 덧붙여 "당분간 치료와 더불어 휴식 기간이 필요하다는 의사 권유에 따라 로운의 활동과 관련해 조정이 불가피하게 결정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8월 8일 원래 예정되어 있던 '눕콘(NOOB CON)'은 잠정 연기될 예정이다.

 FNC 측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며, 로운의 빠른 회복과 부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팬들에게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끝으로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SF9에 대한 악성 루머 유포 및 근거 없는 비방에 대해서도 강력한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라며 덧붙였다.

 한편,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6일 8번째 미니앨범 '9loryUS'를 발매해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로 SF9만의 신나는 여름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로운은 가수뿐만 아니라 지난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남자 주인공 '하루'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아 연기자로서도 입증을 받았다.

이하 로운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 입장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SF9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멤버 로운과 관련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7월 15일 밤 SF9 단체 일정 소화 중, 멤버 로운이 허리와 무릎 통증을 호소했습니다.

7월 16일 아침 병원 내원 후 정밀검사 결과, 현재 안무를 비롯한 격한 움직임을 지양해야 하며, 무리해서 몸을 사용하게 될 시에는 몸 상태가 더 악화된다는 의사 소견을 전달받았습니다.

또한, 당분간 치료와 더불어 휴식 기간이 필요하다는 의사 권유에 따라 로운의 활동과 관련해 조정이 불가피하게 결정되었습니다.

회복이 될 때까지는 격한 안무를 동반한 활동 외에 최대한 팬 여러분과 약속한 일정엔 차질이 없도록 각별한 주의 속에 활동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그리고, 8월 8일로 예정된 '눕콘(NOOB CON)' 또한 최상의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잠정 연기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며, 로운의 빠른 회복과 부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팬 여러분께 걱정 끼치지 않도록 로운의 회복 경과 및 추후 활동과 관련해 결정되는 사항 또한 다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SF9에 대한 악성 루머 유포 및 근거 없는 비방에 대해서도 강력한 법적 대응을 검토 중입니다.

SF9의 향후 활동에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