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먹방계 샛별 유튜버 변신...'남주세끼' 개설 동시 1만 구독자 돌파
김남주, 먹방계 샛별 유튜버 변신...'남주세끼' 개설 동시 1만 구독자 돌파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07.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유튜버로 변신했다.

지난 24일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 김남주가 개인 유튜브 채널 '남주세끼'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앞서 김남주는 20일 '냉동삼겹살 뿌시기', 23일 '솥뚜껑 닭매운탕 뿌시기' 등 총 2화에 걸쳐 첫 주 콘텐츠 공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남주는 먹방 퍼레이드를 펼치며 맛있게 먹는 꿀팁을 전수했다.

이에 평소 복스럽게 잘 먹어 '먹방 요정'으로도 불리는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은 개설과 동시에 구독자 1만명를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김남주는 CJ ENM의 다이아 TV(DIA TV)와 손을 잡고 유튜버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김남주가 먹방을 시작으로,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분들이 김남주 개인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남주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대 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예능감으로 연기자, 예능 MC까지 다방면으로 섭렵한 김남주의 유튜버 도전기가 더욱더 기대되는 대목이다.

한편, 김남주의 개인 유튜브 채널 '남주세끼' 콘텐츠는 매주 월, 목요일 오후 7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