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나홀로 이식당, 메인 셰프에서 주방 보조까지 일인다역 활약
이수근 나홀로 이식당, 메인 셰프에서 주방 보조까지 일인다역 활약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7.3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tvN '나홀로 이식당'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인 '나홀로 이식당' (연출 나영석, 양정우)은 이수근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산 좋고 물 맑은 산골 식당에서 이수근이 소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직접 요리, 미리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손님들에게 대접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강식당'에서 이수근의 애칭은 설총으로 설거지 총책임자란 뜻이었다. 당시 '강식당'에서 설거지를 도맡아 하며 바쁘게 부엌을 누볐다. 그러나 이번 '나홀로 이식당'에서는 설거지는 필수에 메인 셰프이자 주방 보조 등 일인다(多)역으로 활약한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서 이수근은 메인 셰프라고 적힌 주방장 모자부터 각종 요리 도구를 몸에 장착하고 있다. 혼자서 다양한 메뉴를 완성해야 하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에 정산을 암시하는 계산기와 돈 통이 보이고 서빙을 예고하듯 메뉴판을 한 손에 쥐고 있는 등 한 음식점에서 장사할 때 필요한 모든 아이템이 그와 함께하고 있다.

연출을 맡은 양정우 PD는 "공식 포스터에서 알 수 있듯 이수근은 산골 식당에서 요리는 물론 카운터 업무와 서빙 그리고 '설총'으로서 설거지까지 전부 혼자 해결한다"며 "첫 영업을 치른 이수근은 생각보다 더 혹독하고 외로운 산골 식당 운영기를 선보여 짠한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나홀로 이식당'은 10분 편성물로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