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이식당’ 오늘 (31일) 오픈…A부터 Z까지 이수근 혼자 한다
‘나홀로 이식당’ 오늘 (31일) 오픈…A부터 Z까지 이수근 혼자 한다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8.01 0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tvN 새 예능프로그램 이수근의 ‘나홀로 이식당’이 드디어 오픈한다.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인 ‘나홀로 이식당’은 이수근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홀로 이식당’은 ‘채널십오야’의 구독자 100만 명 공약이었던 달나라 대신 약속한 ‘나홀로 이식당 – 나노를 직원으로 채용하여 모든 회차 출연하겠습니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앞서 나영석 PD는 지난 5월 젝스키스가 출연하는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1탄인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를 론칭하며 ‘구독취소 공약’을 실천했다.

오늘 (31일), ‘나홀로 이식당’은 산 좋고 물 맑은 산골 식당에서 이수근이 소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직접 요리, 미리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손님들에게 대접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방영된 ‘강식당’에서 설거지 총 책임자로 활약했던 이수근이 사장, 메인 셰프, 주방보조, 설거지 총 책임자, 재료 손질, 서빙, 계산, 주차 등 산골 식당의 모든 것을 도맡아 오픈한다. 그는 “편하게 할 거면 애당초 안 했다”며 솥뚜껑 삼겹살부타 자반 고등어, 가마솥 솥밥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나홀로 이식당’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연출을 맡은 양정우 PD는 “1화에서는 산골 식당에서 손님들을 제대로 대접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이수근의 모습이 그려진다. 아무것도 없이 드넓은 감자밭 앞에 있는 작은 집에서 산골 식당을 꾸려나갈 이수근의 도전 시작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한편, ‘나홀로 이식당’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tvN을 통해 10분간 방송되며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