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화보] 유이, 가을의 시작 알리는 고혹적 비주얼
[N화보] 유이, 가을의 시작 알리는 고혹적 비주얼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0.08.2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이 / 사진제공=마리끌레르 © 뉴스1

 

유이/ 사진제공=마리끌레르 © 뉴스1

 

유이/ 사진제공=마리끌레르 © 뉴스1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유이가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미모를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25일 유이와 함께한 가을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유이는 가을의 시작을 알리듯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룩과 메이크업, 시크한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유이는 시원한 파도가 일렁이는 해안가에서 매니시한 오버핏 룩과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립이 강조된 메이크업을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함께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대체 불가한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털털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과 대조되는 도시적인 분위기의 감성은 유이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어우러져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블랙과 그레이, 카키 색상의 내추럴함에 유이만의 고혹적인 컬러를 더하며 완벽한 비주얼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유이는 "화보 촬영 당일 비가 많이 왔음에도 힘들어하는 기색 없이 화보 촬영에 최선을 다해 임했다"라며 프로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선보이며 화보 촬영을 무리 없이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유이는 얼마 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꾸밈없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한편 유이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