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욱, 김형인과 함께 불법도박장 개설 혐의...최재욱 "본인 맞다"
최재욱, 김형인과 함께 불법도박장 개설 혐의...최재욱 "본인 맞다"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09.1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방송인 김형인과 함께 불법 도박장을 개설한 혐의를 받고 있는 또 다른 개그맨이 최재욱으로 밝혀졌다.

최재욱은 16일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개그맨으로 보도된 최 모씨가 본인이며, 혐의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합법적인 보드게임방으로 개업했다가 이후 사행성 불법도박장이 된 것”이라며 “도박장 운영이 어려워지면서 투자자 A씨와 갈등을 빚게 됐는데, 그 과정에서 도박장 운영에 가담하지 않은 선배 김형인까지 A씨의 협박을 받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최재욱은 “김형인은 보드게임방 개업 무렵 제게 1500만 원을 빌려준 것이 빌미가 되어 운영에 가담자인 것으로 억울하게 협박을 받았다. 제 죄를 반성하고,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사과했다. 그는 최초 보도 이후 최모 씨로 오해를 받은 최국 선배에게도 죄송한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5일 MBC '뉴스데스크'는 "2000년대 초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모씨와 동료 개그맨 최모씨가 도박 장소 개설 등의 혐의로 지난 1일 재판에 넘겨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2018년 초 서울 강서구의 한 오피스텔에 불법 도박장을 개설한 뒤 포커와 비슷한 '홀덤' 게임판을 만들어 수천만 원의 판돈이 오가는 도박을 주선하고 수수료를 챙겨온 것으로 드러났으며 김 씨는 불법도박에 직접 참여한 혐의도 받고 있다.

그러나 김형인은 일부 매체와 인터뷰에서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사실이 없다. 오히려 공갈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두 사람에 대한 첫 공판은 오는 10월 21일 서울남부지방법원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