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면면 살펴보니...국가대표부터 유튜버까지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면면 살펴보니...국가대표부터 유튜버까지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0.09.2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14명이 공개됐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는 지난 24일 ‘가짜사나이 2기 Ep0’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14명이 훈련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가짜사나이 2기의 최종 멤버는 모델이자 배우인 줄리엔 강, BJ 힘의길을 비롯해,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싱어송라이터 샘김, 개그맨 손민수, 방송인 오현민, 스타크래프트 BJ 홍구, 윽박, 유튜버인 머독, 이과장, 조재원, 까로와 운지기.

국가대표부터 배우, 가수, 개그맨, 인기 BJ와 유튜버에 이르기까지 외모부터 성격, 직업, 성장 배경까지 모두 각양각색으로 화려한 면면을 자랑하는 가운데 이들이 펼쳐낼 활약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훈련생 모두 남다른 의욕을 불태우며 직접 참여 의사를 밝혔던만큼, 과연 그들의 각오만큼이나 훈련 과정을 잘 버텨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교관들도 업그레이드 된다. 1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인기몰이 중인 에이전트H, 야전삽짱재, 로건 등 UDT 출신 교관들은 물론, 새로운 개성만점 교관들도 2기에 합류해 1기보다 세 배로 늘어난 총 12명의 교관 진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3분가량의 영상에서 이들은 교관들의 살벌한 교육에 정신을 못 차리는 모습을 보였다. 교관들은 소리를 지르며 강도 높게 훈련을 지시했고, 2기 멤버들은 연이어 주어지는 고난이도 훈련에 땀을 뻘뻘 흘리며 힘들어했다.

‘피지컬갤러리’ 측은 “#가짜사나이 진짜가 되기 위한 가짜들의 두 번째 이야기 가짜사나이 시즌2”라며 “가짜사나이 2기는 실제 무사트 특별과정과 훈련들을 담고 있어 수위가 너무 쎈 부분은 삭제하여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청하실 때 출연자들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욕설은 자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그러면서 “무사트 그리고 2기생들과의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 지원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가짜사나이’는 헬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와 글로벌 보안 전문회사 무사트(MUSAT)가 함께한 하이퍼 리얼리티 예능이다. 공개된 적이 없었던 UDT 특수훈련 과정을 대본 없이 리얼하게 담아내며, 상상을 초월하는 강도 높은 훈련,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매력적인 교관과 개성 넘치는 훈련생들의 활약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지난 7월 한 달간 업로드 된 7편의 본편 누적 조회수가 무려 5천만 뷰에 달했을 정도다.

‘가짜사나이 시즌2’ 에피소드 1편은 오는 10월 1일 공개된다. 1~3회는 매주 목·토요일에 카카오TV와 피지컬갤러리 공식 유튜브에서 동시 공개되며 4회부터는 매주 수·금요일 오후 8시 카카오TV에서 단독 선공개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