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샘김 가짜사나이 퇴교 소식 "그때 못 뛴 구보 지금 뛰러 갑니다" 머독도 함께한 동기애
가수 샘김 가짜사나이 퇴교 소식 "그때 못 뛴 구보 지금 뛰러 갑니다" 머독도 함께한 동기애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10.0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가수 샘김이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요즘 근황 소식을 전했다. 샘김이 올린 사진 속에는 약 16kg정도 되는 조끼를 메고 당장이라도 뛸 수 있을 복장을 한 모습이었는데 이는 최근 출연한 가짜사나이에서 못다 뛴 구보를 뛰기 위함이라고 샘김은 설명했다.

요즘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유튜브 컨텐츠 프로그램인 '가짜사나이'가 어제 3화를 방영했다. 가짜사나이는 udt실제훈련을 모티브로 하여 극한의 상황을 재연해내는 리얼군사훈련 프로그램으로서 여러 방송인들이 모여 해당 훈련을 받으며 자신의 한계를 체험하고 부족한 부분을 극복해낸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샘김은 여기서 14번 훈련생으로 출연하였으며 3화 구보 도중 안타깝게도 자진퇴고 하고 말았다. 이러한 이유로 샘김은

"그때 못 뛴 구보.. 지금 마저 하러 갑니다.. 동기들아 기다려라!!!! ㅜ"라는 문구와 함께 가짜사나이 이후로도 잘지내고 있다는 소식을 팬들과 공유했다.

한편 소식을 접한 함께 출였했던 아프리카 bj윽박은 "샘아 너 처음 보고 아 내가 더 잘하겠다 다행이다ㅠㅠ 속으로 이랬었어 근데 난 저체온증으로 한~참~전에 종 쳤지..나보다 훨씬 강한남자 멋있다 샘!!! 진짜 상남자여~~"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또한 스트리머이자 유튜버인 머독은 "아나 나도 질 수 없음!!!!! 뛰러간다!!!! 샘 김 화이팅!!!"라는 댓글을 달며 여전히 동기애로 똘똘 뭉친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머독은 자신도 구보를 뛴다며 개구진 표정으로 인증샷을 올려 팬들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하기도 했다.

가짜사나이는 1화가 1200만회 2화 700만회 3화 50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지칠 줄 모르는 인기를 보이고 있다. 가짜사나이는 총 8화~9화로 제작 될 예정이며 매주 목요일, 일요일 저녁 8시에 유튜브 '피지컬 갤러리'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