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정규 3집 'Act 2'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이데아'
태민, 정규 3집 'Act 2'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이데아'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10.31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샤이니 태민의 정규 3집 'Act 2'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태민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샤이니 계정을 통해 태민의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Act 2'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은 '이데아 (IDEA:理想)'이며, 그 외에도 'Heaven', '유익 (Impressionable)', 'Be Your Enemy (Feat. WENDY of Red Velvet)', '안아줄래 (Think Of You)', 'Exclusive' 한국어 버전, 'Pansy', '사랑인 것 같아 (I Think It's Love)', 'Identity'가 이번 앨범에 담긴다.

이 중에서도 타이틀 곡 '이데아 (IDEA:理想)' 가사는 플라톤의 '이데아론'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이전의 자신을 벗어나 새로운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풀어낸 가사와 태민의 섬세한 보컬이 해당 댄스 팝 곡의 매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태민 정규 3집의 시작은 프롤로그 싱글 '2 KIDS(투 키즈)'였다. 감성적인 보컬이 두드러졌던 싱글 공개한 후, 태민은 정규 3집 첫 번째 앨범인 'Act 1'을 통해 '2 KIDS'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는 스릴러 컨셉의 타이틀곡 'Criminal(크리미널)'을 강렬한 무대로 소화했다. 이후 정규 3집의 대미를 장식할 두 번째 앨범 'Act 2'에서는 더욱 파워풀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극강의 카타르시스 선사할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민의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는 11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