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심리섭 부부, 결혼식 본식 공개...웃음꽃 피운 본식 화보
배슬기♥심리섭 부부, 결혼식 본식 공개...웃음꽃 피운 본식 화보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0.11.16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배슬기 심리섭 부부의 결혼식 본식 화보가 공개됐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16일 오전 "배슬기 심리섭 부부가 지난 13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며 결혼식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슬기는 화려한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머메이드 핏 드레스에 반짝이는 비즈 베일을 매치한 모습이다.

배슬기는 여기에 화이트 튤립과 샌더소니아 등 아기자기한 꽃으로 완성한 부케를 들었다.

심리섭과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배슬기의 모습은 물론, 두 손을 꼭 잡고 축가를 즐기는 모습, 서로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달달한 모습, 하객들의 축복 속에 키스를 나누는 모습 등이 다양하게 담겼다.

배슬기는 이날 아래로 자연스럽게 말아 올린 로우 번에 잔머리를 가볍게 내린 헤어스타일로 작고 오밀조밀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날 배슬기 심리섭 부부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됐으며, 가수 허각과 파란 에이스(최성욱)가 축가를 불렀다.

우아한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실크 드레스를 입은 배슬기의 모습도 공개됐다.

결혼식엔 임하룡, 선우선 이수민 부부, 하리수, 정태우 등 많은 스타 하객이 참석해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배슬기는 지난 2005년 더 빨강 멤버로 데뷔, '복고댄스'로 큰 인기를 얻었다. 그룹 해체 후 솔로 가수와 배우로 활동했으며, 최근엔 개인 유튜브 채널과 방송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심리섭은 '리섭TV' 유튜브 채널로 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다. '라이징 유튜브'라는 유튜브 컨설팅 업체도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