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복귀" 유튜브 먹방계 또 다시 술렁 쯔양 은퇴 선언 번복해
"쯔양 복귀" 유튜브 먹방계 또 다시 술렁 쯔양 은퇴 선언 번복해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11.20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먹방계에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던 유튜버 쯔양이 다시 복귀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쯔양은 오늘 새벽 그동안 올리던 욕지도 영상을 마지막으로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그리고 해당 영상의 내용은 과거 뒷광고 논란 이후 겪었던 심경과 현재의 마음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쯔양은 당시 악플들과 잘못된 기사들로 인해 울컥한 마음이 앞서서 그렇게 막 말을 내뱉었으나 지금와서 생각해 보니 자신을 응원해주시고 채널을 즐겨봐 주시던 시청자 분들은 보이지 않았다며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다.

또한 이어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라도 다시 좋은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복귀에 대한 심경을 조심스럽게 드러냈다.

한편 쯔양은 현재 약 2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쯔양은 지난 8월 은퇴선언을 하였고 이후 8월 중순 참피디에 관련한 영상을 게시했으며 10월 돌연 과거 이미 촬영했던 욕지도 영상을 마지막으로 약 3개월 만에 복귀 선언을 하였다.

쯔양의 영상이 올라오자 팬들에 대한 반응은 긍정적인 편이다. 물론 했던 말을 번복했다는 이유로 인해 반하는 여론도 존재했다. 쯔양의 복귀로 유튜브 먹방계가 또 한번 술렁이게 되었다. 그녀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