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베놈과 미란이 이번엔 디스전 출격" 쇼미 더 머니9 기대만발
"머쉬베놈과 미란이 이번엔 디스전 출격" 쇼미 더 머니9 기대만발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11.27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래퍼 머쉬베놈이 인스타 그램을 통해 현재 쇼미 더 머니 미션에 대한 진행상황을 공개했다. 머쉬베놈은 오늘 오후 쇼미 더 머니의 꽃이라 불리우는 디스전 배틀 준비를 하는 사진을 올려 팬들로 하여금 다음 방송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 속에는 팀원인 미란이와 함께 찍은 자연스러운 회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프로듀서인 저스디스의 사진도 보였다.

쇼미 더 머니 9에 출연중인 머쉬베놈과 미란이는 한팀으로 지난 방송 음원미션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둬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회차에서는 트리플 배틀 미션을 진행하여 미션곡 'VVS'를 불렀는데 같은 팀원이었 던 오왼의 갑작스러운 하차에도 불구하고 두명이서 꽉찬 무대를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계속해서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었던 미란이의 경우엔 이번 미션을 거치면서 많은 지지와 팬을 확보할 수 있었다. 유튜브 에서는 해당 회차에서 방송했던 무편집본이 일주일만에 조회수 약 800만뷰에 달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한편 오늘 저녁 11시 쇼미 더 머니 9 7회차가 방송될 예정이다. 쇼미 더 머니는 대한민국 최대 힙합경쟁프로그램으로써 현재 9번째 시즌을 맞이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열기는 식을 줄 모르고 뜨겁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