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산부인과 찾아 눈물 흘린 사연
[N컷]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산부인과 찾아 눈물 흘린 사연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0.11.3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뉴스1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전진 류이서 부부가 본격적으로 2세 준비에 돌입하며 산부인과를 찾았다.

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본격적인 2세 준비에 돌입한 전진 류이서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진의 아내 류이서는 전진에게 건강에 이상 증세를 느낀다고 얘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류이서는 "속이 더부룩하다" "자꾸 졸리다"라며 평소와 다른 몸 상태를 전했다. 계속되는 이상 증세에 걱정하던 전진은 "혹시 임신한 것 아니냐"라며 이리저리 추측하기 시작했다.

끝내 두 사람은 임신 테스트기로 확인을 해보기로 했다. 아내 류이서보다 더 긴장하며 기대에 부푼 모습을 보이던 전진은 "아기 이름은 뭘로 지을 거냐"라며 설레발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전진 류이서 부부는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전진은 류이서가 검사를 진행하는 내내 곁을 지키며 긴장한 기색을 내비쳤다. 드디어 기다리던 검사 결과가 나왔고, 예상치 못한 결과에 류이서는 "그럴 수가 있는 거냐"라며 "믿어지지가 않는다"라고 되물으며 끝내 눈물을 글썽였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두 사람은 청천벽력 같은 의사의 진단에 멘붕에 빠졌다. 류이서의 몸에서 이상 증상이 발견된 것. 의사는 "수술이 필요하다"라는 진단을 했고, 류이서는 곧바로 수술까지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