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를 향해 일상을 항해하는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플래닛머큐리'
자유를 향해 일상을 항해하는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플래닛머큐리'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1.01.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닛머큐리(Planet Mercury)
플래닛머큐리(Planet Mercury)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누구나 한 번쯤 꿈꾼다. 하늘을 날고 우주를 탐험하는 자유로운 모습을. 코로나 감옥에서 힘들었던 해를 넘기고 맞이한 2021년. 마스크를 벗어던지고 자유롭게 일상을 탐험하는 꿈을 다시 그려본다. 잠깐 눈을 감았다 뜨는 찰나의 순간에도 많은 일이 도사리고 있는 변화무쌍한 오늘날.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Z세대를 위한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가 있다.

행성 중, 수성을 의미하는 '플래닛머큐리(Planet Mercury)'는 빠르게 변화하는 일상 속에서 자유와 일탈을 꿈꾸는 Z세대를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플래닛(Planet)은 행성을 의미함과 동시에 언제 어느 곳에서나 서로 연결이 가능한 Global Young Generation을 상징한다. 머큐리(Mercury)는 태양계 행성 중 가장 빠른 속도로 공전하는 행성으로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Z세대를 표현한다.

자유를 향해 우주를 항해하는 일상 속 모험을 담아낸 플래닛머큐리의 아이템들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함이 곳곳에 녹여져 있다. 플래닛머큐리의 매력은 가능성에 있다. 예측 불가능한 가능성으로 한계가 없다. 플래닛머큐리와 함께한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다.

고루하지 않게, 멋있게, 멋지게 일상이라는 우주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우주선, '플래닛머큐리(Planet Mercury)'. 올해는 플래닛머큐리와 함께 모험을 떠나보자.

플래닛머큐리(Planet Mercury)
플래닛머큐리(Planet Mercury)

①Front Space Print Sweatshirt 우주와 행성을 모티브로 분명하고 과감한 스타일이 포인트. 분위기를 압도하는 감각적인 컬러링으로 우주의 무한함과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②Voyager 2 Print Sweatshirt 유니크하고 아이코닉한 해왕성 프린트가 포인트인 스웨트셔츠. 블랙과 블루칼라의 조합을 통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적당한 두께감과 쉽게 변형되지 않는 소재로 한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적합. ③Mars Print Sweatshirt 2 세탁 시 변형을 최소화 한 코튼 원단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화성을 모티브로 분명하고 과감한 스타일. ④Mars Print Sweatshirt 플래닛머큐리만의 그래픽 플레이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프린팅. 4가지 사이즈로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⑤Mini Planet Embroidered Sweatshirt 올해의 키 컬러인 활기찬 옐로 색상의 스웨트셔츠. 감각적인 행성 디자인과 쨍한 컬러감이 특징. 깐깐하게 엄선한 원단으로 꼼꼼하게 마감 및 제작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