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타는 편의점’ 첫 방송 시작, 내 손으로 직접 뽑는 남자주인공! 두근두근 5각 관계
‘썸타는 편의점’ 첫 방송 시작, 내 손으로 직접 뽑는 남자주인공! 두근두근 5각 관계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1.01.2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서희 인턴기자] 딩고 뮤직에서 제작한 아이돌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이 23일(토) 첫 방송되었다.

AB6IX 김동현, 빅톤 정수빈, 골든차일드 봉재현, 펜타곤 우석이 출연해 첫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동현은 다정한 편의점 점장 역, 수빈은 츤데레 알바생, 재현은 멍뭉미 연하남, 우석은 시크한 민초단 손님을 연기한다. 주인공 ‘여주아’는 편의점 알바를 하면서 4명의 남자와 엮이게 된다.

예고편에서 여자 주인공을 포함해 5명이 모인 자리에서, 동현이 ‘지금 이 자리에 좋아하는 사람 있는 사람 접어’라는 말에 4명의 남자 배우들이 모두 손가락을 접은 장면을 공개했다. 
5각 관계를 보여주며, 두근두근 긴장되면서도 설레는 로맨스 웹드라마임을 예고했다.

23일(토)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화가 공개되었다. 
U+아이돌Live 앱에서 원하는 남자 주인공을 투표할 수 있다. 1월 23일 토요일 19시부터 2월 23일 18시까지 투표 기간이며, 최다 득표를 받은 남자 주인공이 해피엔딩의 결말을 맞게 된다. 

내 손으로 직접 결말을 만드는 참여형 웹드라마로 재미를 더한다.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