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컴백' MC몽, 또 초호화 피처링진 꾸렸을까…트랙리스트 공개
'3월 컴백' MC몽, 또 초호화 피처링진 꾸렸을까…트랙리스트 공개
  • 스타인뉴스
  • 승인 2021.02.1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몽© 뉴스1


[스타인뉴스] 가수 MC몽이 새 정규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7일 오후 오는 3월2일 발매 예정인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플라워 9'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눈이 멀었다'와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를 포함한 총 10개 트랙이 수록된다. '물망초', 'STAR (스타)', '쉴 곳', '돌아갈 순 없을까', '화병' 등 제목만으로 궁금증을 높이는 신곡은 물론, '거북이' 리믹스 버전, '봄 같던 그녀가 춥대' 피아노 버전도 함께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를 비롯해 '물망초', 'STAR', '쉴 곳', '돌아갈 순 없을까', '거북이 (Remix Ver.)', '봄 같던 그녀가 춥대 (Piano Ver.)'까지 총 7개 트랙에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피처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MC몽은 그간 수많은 히트곡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다른 아티스트와 특급 케미를 선보였고, 지난 2019년 10월 발매한 정규 8집에서도 송가인, 챈슬러, 박봄, 수란, 쿠기(Coogie) 등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한 곡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쓴 바 있다. MC몽이 정규 9집에서는 어떤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췄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정규 8집 발매 이후에도 문화 콜라보 프로젝트 '엑스바이엑스(X by X)',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등에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MC몽이 정규 9집을 통해 다시 한번 믿고 듣는 흥행 파워를 입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은 오는 3월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