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토크쇼 나온다…KBS 'Let's BTS' 29일 방송
방탄소년단 토크쇼 나온다…KBS 'Let's BTS' 29일 방송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1.03.0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이달 말 자신들의 이름을 내세운 토크쇼로 찾아온다.

2일 KBS는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이 출연하는 특집 '2021 스페셜 토 크쇼 'Let's BTS''를 29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로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1위를 차지하며 코로나19로 힘겨운 전 세계인들에 위로와 희망을 전했다. 또한 이달 중순 열릴 제63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 후보에 올라 국민들에 자부심도 높였다. .

KBS는 이번 토크쇼를 통해 이들이 그간 전해온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집중 조명할 계획이다. 특히 방탄소년단 이름을 타이틀로 건 공중파 토크쇼는 데뷔 후 처음이라 이 자체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Let's BT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뿐 아니라, 이 시대를 살아나가는 일곱 청년들의 솔직한 이야기도 함께 담아낼 예정"이라며 "멤버들끼리 서로의 속마음에 대해 나눌 수 있는 구성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다채로운 방식들로 풀어갈 것"이라고 했다.

제작진은 토크 뿐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라이브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밝히며 "기존 무대와는 다른 스페셜한 무대이고, 이들이 음악으로 전하는 위로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또 다른 깜짝 게스트까지 있다고 덧붙여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토크쇼 진행은 신동엽이 단독 MC를 맡아 특유의 날카롭고 유쾌한 질문을 던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탄소년단과 신동엽의 신선한 케미가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장도연까지 가세해 특별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다.

'Let's BTS'는 오는 29일 밤 10시40분에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