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후자연식품,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 출시
태후자연식품,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1.09.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후자연식품영농조합법인이 국내 최초로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통째로 갈아넣은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을 출시했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태후자연식품영농조합법인(대표 임정훈, 이하 태후자연식품)이 국내 최초로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통째로 갈아넣은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을 출시했다.

이제부터는 ‘진짜 Health & Beauty Food는 이제부터!’라는 슬로건 아래 △혁신 △고품질 △위생을 바탕으로 세상에 있지만, 세상에 없는 식품을 만드는 태후자연식품의 헬스&뷰티푸드 브랜드다.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은 ‘슈퍼푸드’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한 제품에 담아 라이코펜 흡수율을 크게 높인 게 특징이다. 라이코펜은 토마토에 함유된 항산화물질로, 아보카도와 섭취할 때 흡수율이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 한 포로 양대 슈퍼푸드의 핵심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다.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은 물이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100% 과채주스’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공정에서 꼼꼼한 선별, 세척 과정을 거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설탕·색소·보존료가 없는 ‘3무(無)’ 식품이다. 또 콜드 프레스 미분쇄 공법으로 원물을 곱게 갈아 목 넘김을 편하게 했으며, 4중으로 겹겹이 파우치 처리해 변색·변질 우려도 없다.

태후자연식품 담당자는 “이제부터 브랜드는 오리지널을 추구하면서 독보적이고, 차별화한 기술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은 태후자연식품의 스마트스토어 ‘이제부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