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앨범 스포일러 공개
ITZY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앨범 스포일러 공개
  • 조영준 인턴기자
  • 승인 2021.09.2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조영준 인턴기자] 그룹 ITZY(있지)가 24일 컴백을 앞두고 정규 1집 ‘CRAZY IN LOVE’의 앨범 스포일러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ITZY의 소속사 JVP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첫 정규앨범 ‘CRAZY IN LOVE’에 담긴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LOCO’를 비롯해 ‘SWIPE’, ‘Sooo LUCKY’, ‘#Twenty’, ‘B[OO]M-BOXX’, ‘Gas Me Up’, ‘LOVE is’, ‘Chillin' Chillin'’, ‘Mirror’까지 총 9곡의 곡이 담겼다.

정규 앨범 타이틀곡 ‘LOCO’는 ITZY의 히트곡 ‘달라달라’와 ‘WANNABE(워너비)’를 제작한 작곡팀 ‘별들의 전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으며 처음 느껴 본 강렬한 이끌림을 Z세대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이다.

‘SWIPE’는 선을 넘는 상대방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타이틀곡 ‘LOCO’와 함께 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27일 0시에는 ‘SWIP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ITZY는 지난 7일 정규 앨범 타이틀곡 ‘LOCO’의 컨셉 이미지를 게재한 데 이어 16일 0시에는 수록곡 ‘SWIPE’의 티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사랑이라는 큰 주제 안에 화려한 컬러감과 ITZY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완성된 정규 앨범 ‘CRAZY IN LOVE’는 대표 히트곡 ‘달라달라’,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 ‘마.피.아. In the morning’, 타이틀곡 ‘LOCO’의 인스트루멘탈, 영어 버전까지 총 16트랙이 수록되어 첫 정규 앨범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줄 전망이다.

한편 ITZY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전 세계 동시 발매와 함께 컴백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