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비는 연예계에서 가장 깨끗, 절대 이혼 안 할 것"
노홍철, "비는 연예계에서 가장 깨끗, 절대 이혼 안 할 것"
  • 서나은 인턴기자
  • 승인 2021.12.0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서나은 인턴기자] 노홍철이 비(정지훈)을 아낌없이 칭찬했다.

8일 넷플릭스 여행 버라이어티 예능 '먹보와 털보'는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비(정지훈), 노홍철, 김태호 PD 다수가 참석했다.

비와 노홍철은 서로에 대해 말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노홍철은 비에 대해 "비는 제가 20년간 이 바닥에 있으면서 겪은 연예인 중 가장 깨끗하다. 고기를 굽고 나서도 좋은 향이 난다. 놀라운 자기 관리력을 가진 친구"라고 말했다. 실제로 비는 연예인 중에서도 자기 관리를 잘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이어 "둘 다 부탁하고 부탁받는 걸 안 좋아하는데, 비는 그런 상황 자체를 안 만든다. 제가 많은 분과 여행을 가봤는데 비는 상대방이 부담 안 갖게 즐겁게 한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다"라고 극찬했다.

노홍철은 "연예인 부부들 중에 이혼 사례가 나오고 있는데, 비는 이혼 안 할 거 같다. 만약 이혼한다면 그쪽(아내)이 문제가 있는 거다. 여행하며 비를 겪어 보니 이 친구는 정말 최고다"라고 거듭 강조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먹보와 털보'는 비와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